
NPTB AI Engine
DeepSales
머신러닝 AI 엔진으로 고객이 가장 원하는 NPTB(Next Product To Buy)와
콘텐츠를 추천하는 비즈니스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고객의 다양한 이용 패턴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행동기반 데이터 모델을 추출합니다.
● 이용정보
고객이 구매한 제품, 확인한 콘텐츠,
시간, 위치, 경로 등의 정형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 성향정보
제품과 콘텐츠, 혜택 등을
이용한 카테고리를 분류/분석하여
고객의 성향을 파악합니다.
● 관심사정보
연령별, 성별, 지역별, 직업별 등
사회적 기준에 따라 관심사를 분류하여
추적합니다.
고객행동기반 데이터와 AI엔진을 통해
미래의 행동을 예측합니다.
타겟 오퍼링 엔진
신규상품 기획
테마상품(시즌, 프로모션 등)
상품 추천 (Up/Cross Selling)
제휴상품 엔진
제휴 멤버십 연계 상품 추천
제휴 할인, 제휴 요금제 발굴
휴대폰 교체 시 제휴 혜택 지급
개인화 엔진
웹/앱을 통한 상품/콘텐츠 추천
메시지/위치 기반 Offering
디지털컨텍센터(ex. 챗봇) 활용
추천 상품, 맞춤형 정보, 개인화 오퍼링으로
최적의 NPTB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성향과 행동 패턴에 맞춰 가장 선호하는 상품 또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상품 구매 전환율과 서비스/콘텐츠 이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관광객과 온라인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대표 서비스인 VisitKorea와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 오디에서
사용자의 성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여
추천 및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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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콘텐츠 추천은
온택트 시대의 필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