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E-Specialized AI Contact Center
DeepMiningCA
인공지능 음성인식 및 텍스트 분석 기술 기반
금융권 특화 상담분석 클라우드 서비스
상담 데이터는 고객의 요구와 기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한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데이터와 다양한 처리 과정으로 인해 사람이 직접 분석하여개선점을 현장에 적용하는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쉴 틈 없이 인입되는 상담 콜로
관리 업무 시간 부족
상담원 개인 역량 차이로 인한
불균등한 상담 품질
숨겨지고 누락되는 리스크 콜
발생으로 데이터 신뢰도 저하
랜덤콜 평가 기준에 따른
상담 품질 관리 저하
상담 보고서 작성을 위한
부가 업무 증가
문제 상담 확인을 위한 건 별
반복 청취로 생산성 저하
미래 가치를 위한
데이터 자산화 부재
녹취, 저장으로 끝나는
수많은 고객의 소리
상담 리스크 반복 및 직원 이탈
반복되는 고객 불만과
누적되는 상담원 스트레스
상담 품질 저하 및
관리 소흘
녹취 청취에 의존한 랜덤 콜
점검 및 검증되지 않은
비표준 상담 응대
생산성 저하 및
대기콜 증가
상담 종료 후 분류 및 기록을
위한 후처리 업무 발생
고객과 기업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자산
이대로 방치할 수는 없습니다.
DeepMiningCA는 금융권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상담 데이터 분석 서비스 입니다.
금융권 컨택센터 상담 환경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음성인식 및 텍스트 분석 기술을 통해 상담 녹취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LSTM 알고리즘 및 금융권 상담데이터 학습을 통한 높은 인식율
인공지능 기반 음성
금융 용어 사전 적용 및 계약상품 불완전판매 분석,리스크 분석 등 컨택센터 최우선 필요 요건 분석
상담 내용 분석
인사말, 경청, 응대신속성, 호응어 구사 등
상담사 규정 준수 여부 전수 분석
상담 품질 분석
별도의 고객 시스템 준비 필요없이
데이터 연동 즉시 서비스 이용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
API 기반 데이터 연동 규격 제공 및
손쉬운 AI분석 메뉴 추가
콜 어플리케이션 연동
상담석 운영 규모에 따른 저렴한 수준의 월 사용료
종량제 서비스 요금
이제는 상담만 하세요.
모든 것이 미래 가치의 자산으로 변환됩니다.
DeepMiningCA는 음성 인식과 대화 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 요구와 상담 분석에서부터 고객의 세밀한 감성까지 데이터로 변환합니다.
DeepMiningCA -
미래의 금융, 디지털 자산 확보를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간편한 서비스 도입에서부터 지속적인 분석 모델 고도화까지, 고객사에서 자발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통한 최적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융권 특화 분석 엔진
금융권 통화 데이터 학습 및 금융 용어 사전,
불완전판매 검출 등 금융권 특화 분석 엔진 적용
컨택 센터 최적화
복잡한 분석 설정은 No!
컨택센터 최적화 텍스트 분석 기능 기본 탑재
지속가능한 신뢰
클라우드 산업협회 인증의 신뢰성과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지원
사용친화적 UI, UX
데이터 분석 비전문가도 즉시 파악 가능한 수준의
친숙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환경 제공
DeepMiningCA STT - 음성인식엔진
금융권 상담 통화 데이터 학습을 통한 정확한 음성 인식 엔진 적용 및범용 음성인식 엔진 외
단일 고객사 맞춤형 음성인식 엔진 구축을 지원합니다.
DeepMiningCA TA - 텍스트분석엔진
금융용어 사전 적용 및 컨택센터 주요 상담 분석 요구사항을 반영한 분석 결과를 비전문가라도 쉽게 확인이 가능한 시각화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DeepMiningCA는
지속가능한 미래 금융의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미래 가치를 위한 인사이트 제공으로 금융의 혁신을 창조합니다.
상담 이력 고속 탐색 및 상담 내용 파악 시간 단축
고객 관심 동향 파악을 통한 마케팅 근간데이터 확보
상담원 응대 개선 항목 도출 및 향후 챗봇 지식 데이터로 활용
리스크 상황 감지 및 고객 이슈 확산 조기 방어
상품/서비스/상담 응대문제점 및 개선사항 파악
상담 규정 준수 전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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