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g_news_01.jpg

We are Data Driven

DOUB News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터의 가치를 끊임없이 발견하고 미래의 가치를 발굴하는

​데이터 전문기업 두유비의 소식입니다.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설명회 개최

6월 5일 금요일 원소프트다임에서는 설명회가 개최됐습니다. 바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설명회' 인데요, △빅데이터 및 AI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방법 △클라우드 서버 구축 및 운영 기술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술 설명회였습니다. 관련 중소기업과 연구원 등이 참여해 함께 토론하는 연구의 장이었는데요, 원소프트다임의 국내 네트워크를 한층 더 강화하는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참여한 기업 및 연구원은 포스텍, (주)마이텍, (주)에스피엔지, (주)하트만, (주)현진소재, (주)두유비 등이었습니다. ​​


특히 인공지능 전문업체 두유비는 손현곤 대표이사님의 회사 소개에 이어 빅데이터 및 AI,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방법, 클라우드 서버 구축 및 운영 기술 등 그동안 두유비에서 쌓아온 기술 노하우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공유해주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실시간 텍스트 인공지능'은 현재 실제로 많은 기업 콜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점에서 놀라운 기술의 발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원소프트다임도 설명회에 참여했던 기업들과 함께 성장하며 향후 디지털 치료제 개발 리더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언택트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원소프트다임은 이미 언택트 시대에 앞서 개인이 직접 분석이 가능한 휴대용 체성분 분석기와 앱을 출시했습니다.

원소프트다임은 앞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하여 여러분들에게 디지털 치료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명회에 참석하여 주신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15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