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Call Center
DeepMiningTA
기다림 없이 가장 빠른 실시간 AI 콜센터의 Game Changer.
상담이 끝나면 분석도 끝납니다.
Only 0.06 Seconds
음성의 발화와 인식, 분석을 동시에 처리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단 0.06초.
진정한 실시간 음석 인식/분석은 오직 두유비만 가능합니다.
경쟁사 1.17초 대비
동시접속
300
Call
상담내용
300
Lines
스크립트
2,000
Scripts
발화별 분석 속도
0.06
Seconds
"분석차트와 대시보드가 쉽고 미려하여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게 구성되어 좋습니다."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 - 보험회사 A
국내 컨택센터 분석에 최적화된 분석 모델을 구축하여
어떤 상담이라도 즉시 이해하고 분석합니다.
분석 대상 데이터
상담내용
상담이력
계약정보
고객정보
딥러닝 기반 AI 기술을 통해 콜센터 통화 내용을
실시간으로 변환/분석하여 모니터링 합니다.
실시간 분석
독자기술
자체 개발한 유사도 측정과 실시간 재처리
알고리즘을 이용, 실시간으로 텍스트를 분석하여
즉시 분석 대응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전처리
분석 용도에 맞게 텍스트를사전에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가공하고 색인화 하여
명확한 자연어 처리가 가능합니다.
규칙 기반 텍스트 분석
가장 빠른 검색엔진과 문장의 의미 패턴 규칙 및
단어 사전을 이용하여 텍스트를 분류하고,
평판과 이슈를 고속으로 분석합니다.
인공지능 기반 텍스트 분석
딥러닝 기반 자연어 처리 알고리즘과
언어 모델을 적용하여 텍스트 전처리, 분류,
유사도 측정과 의미 학습에 활용합니다.
지식 데이터 검색
전처리된 대량의 텍스트를 수집하여
분산 저장하고 고속의 검색 기술을 통해
지식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 가능합니다.
시각화/관리 도구 일체형
분석된 결과를 이해하기 쉬운 차트로 표현하여
미려한 웹 보고서를 제공하고 초보자도
TA 솔루션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부터 자발적 운영과 활용까지 고려한 인공지능 TA 솔루션의 미래를 경험 해보세요.
고객의 상담 의도를 눈으로 확인 하세요.
단일 서버당 최대 수용 좌석
500
초당 문장 처리 (300석 동시 상담 기준)
500
유형 분류 정확도
95%
“쉽고 정확해요”
고객 응대 품질과 상담 업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
발화문 정확도
▲117%
스크립트 준수분석 TA - A 보험사
“도입 1개월 만에 상담원들의 표준 스크립트 준수율이 40%에서 87%로 높아졌어요. 즉,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정확한 안내 사항을 누락없이 전달하는데 크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규범 준수율
▲100%
SQI 상담평가 TA - B 공공기관
“상담원들의 규범 준수 여부를 기존에는 샘플링해서 몇 건씩만 검사했는데 제품을 도입한 후에는 100% 전수 검사와 더불어 준수율이 90%까지 올라가 상담 품질을 크게 개선시켰어요.”
인력 효율
▲200%
상담 어시스턴트 - C 증권사
“상담 진행 중 상담 내용에 적합한 지식을 TA 엔진이 자동으로 추천해줘요. 기존에 가이드 정보 찾기 위해서 검색하던 시간이 2초에서 0.5초로 줄었어요. 특히나 지식 정보 찾기 힘들어하는 신입상담사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GET IN TOUCH
고객과 상담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AI 콜센터의 미래를 경험 해보세요.